[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대안육 브랜드 상품 4종을 새로 출기한다.
SSG닷컴은 7일 영국 대안육 브랜드인 ‘린다 매카트니’ 상품 4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SSG닷컴이 영국 대안육 브랜드인 '린다 매카트니' 상품 가운데 미트볼과 소시지 등 4종을 판매한다. < SSG닷컴 > |
린다 매카트니는 영국 락그룹 비틀즈 출신 폴 매카트니의 전 아내로 채식주의 운동가다.
그는 1991년 자신의 이름을 따다가 식물성 대안육 브랜드를 출시했는데 이번에 SSG닷컴을 통해 소개되는 것이다.
린다 매카트니 제품 가운데 SSG닷컴 미식관에서 판매하는 4종은 베지테리언 피시 핑거스와 쿼터 파운드 버거, 토마토 앤 바질 미트볼, 페이스트리 소시지롤 등이다.
한국에 출시되는 제품들 모두 영국의 채식 식품 인증 기관인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100% 식물성이라는 확인을 받았다. 기본 가격은 1만800원부터 시작한다.
SSG닷컴은 대안 식품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린다 매카트니 외에도 입점 브랜드를 확대해 왔다.
신세계푸드 ‘베러미트’, 풀무원 ‘풀무원지구식단’,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동원F&B ‘마이플랜트’ 등을 이미 시장에 내놓았다.
임유정 SSG닷컴 ON 전용식품팀 바이어는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을 위해 유명 브랜드의 대안식품을 확대하고 있다”며 “SSG닷컴 미식관에서 새로운 상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근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