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30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 G마켓이 30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를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 |
G마켓은 128만 원짜리 식기세척기를 114만 원에 판매한다. 11% 할인 쿠폰 및 카드 할인을 적용하면 107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올해 3월 출시된 식기세척기를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G마켓은 100원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를 100원에 판매한다. 4일 오후 12시30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4일 오후12시부터 1시30분까지 ‘G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신모델과 기존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소개한다. 100원딜 이벤트 당첨자는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랜덤 추첨해 발표한다. 백화점 상품권과 치킨 쿠폰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프로쉬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와 세제 커터기, 식기세척기 클리너 등 5만원 상당 사은품을 제공한다.
30일까지 지인에게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추천해 지인이 실제로 구매를 하면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한다. 구매 후 사진후기를 작성하면 배달의민족 5만 원권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인덕션, 컨벡션오븐, 냉장고 등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다인 G마켓 대형가전팀 매니저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선호도가 높은 비스포크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며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주방가전 수요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마련한 혜택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