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오픈, 메종키즈네 할인 행사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1 17:29: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과 같은 기존 명품 브랜드보다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한 브랜드를 일컫는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오픈, 메종키즈네 할인 행사
▲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29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2층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은 기존과 비교해 영업면적을 10% 정도 늘렸다. 신세계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해 MZ세대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에는 ‘메종키츠네’와 ‘아페쎄’(A.P.C.), ‘엔폴드’, ‘위크엔드막스마라’, ‘르몽생미셸’ 등이 입점했다.

기존 3층에 자리잡고 있던 ‘띠어리’, ‘산드로’, ‘마쥬’, ‘쟈딕앤볼테르’ 등 6개 브랜드도 2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백화점 모든 매장 가운데 젊은 고객 비중이 가장 높다. 30대 이하 고객이 47%를 차지해 다른 매장 평균인 41%를 웃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국내 컨템포러리, 영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차례로 선보인다.

신세계는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브랜드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메종키츠네는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이비폭스 라인 상품을 하나 이상 포함해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쟈딕앤볼테르는 50만 원, 100만 원, 200만 원,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만 원, 10만 원, 20만 원, 5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크제이콥스는 10%, 르몽생미셸은 5%를 할인 판매한다.

마크제이콥스는 7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크제이콥스 그립톡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메종키츠네는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5만 원 상당 에코백을, 쟈딕앤볼테르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르몽생미셸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머그컵을 받을 수 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젊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전문관을 타임스퀘어점에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변화를 통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노소영 '재산분할' 파기환송심 첫 재판 직접 출석, 고법 "빠른 시일 안에 결론"
태영그룹 회장 윤세영 블루원 대표 취임, "명문 레저골프 클럽 위해 직접 책임경영"
우리금융 조직개편, 지주 소비자보호부문 신설하고 10개 자회사 대표 유임
기아 브뤼셀 모터쇼에서 'EV2' 세계 첫 공개, 송호성 "전기차 대중화 앞장"
[9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윤석열도 전두환처럼 사형 구형될 것"
현대차 브뤼셀 모터쇼에서 '더 뉴 스타리아 EV' 첫 공개, 상반기 판매 시작
이재명 경제성장전략회의, "올해 경제성장률 2% 예상" "K자형 성장으로 양극화는 위협"
이재명 광주·전남 행정 통합 박차, "2월 특별법 통과하고 6월에 통합선거"
[오늘의 주목주] '미국 국방 예산 확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11%대 상승, 코스..
비트코인 1억3317만 원대 상승, 운용사 반에크 "2050년 290만 달러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