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두 번째 광고 공개,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매력 전달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4-01 11:30: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시’ 두 번째 광고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1일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함께 한 두 번째 크러시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두 번째 광고 공개,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매력 전달
▲ 롯데칠성음료가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함께 한 두 번째 크러시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유튜브 채널 크러시에 2분5초짜리 광고를 공개했다. 숏폼 형태 추가 영상 6편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광고에서 카리나는 길거리 술집들을 바라보며 “맥주 한 잔 하는데 저건 너무 지나치다”며 동네 슈퍼에서 산 크러시를 혼자서 즐긴다.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음주 문화가 가진 낡은 분위기를 깨고 크러시만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4세대 아이돌 시작을 알린 에스파 카리나의 이미지가 기존 맥주의 관습을 깬 크러시와 일치한다”며 “앞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TV 등을 통해 카리나와 함께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상상인증권 "세아제강 목표주가 하향, 미국 유정용 강관 업황 반등 어려워"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