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X하우시스가 대한민국 군인과 군가족 대상 플랫폼에 입점해 제품과 서비스를 할인 판매한다.
LX하우시스는 2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한국특수정보인증원과 ‘밀리패스 회원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 권상무 LX하우시스 인테리어사업부장 상무(오른쪽)와 이영결 한국특수정보인증원 대표가 28일 서울 중구 LX하우시스 본사에서 열린 '밀리패스 회원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식'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LX하우시스 > |
밀리패스는 한국특수정보인증원이 개발한 군인·군인가족 신분 인증 플랫폼이다.
밀리패스는 예비군 및 20년 이상 장기근속자를 포함한 군인 장병과 가족의 본인확인과 휴가, 급여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용품, 여행, 통신, 교육 관련 업체가 입점한 복지몰도 운영한다.
이번 협약으로 LX하우시스는 국내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밀리패스에 입점해 시공서비스를 포함한 창호,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주방가구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한다.
LX하우시스는 군인과 군인가족 주거복지 향상 차원에서 이번 업무협약을 맺은 만큼 밀리패스에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번 협약을 기념해 4월 말까지 밀리패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주방가구를 22%까지 할인하고 계약 고객 모두에게 고급 주방용 칼 3종 세트를 증정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X지인(Z:IN)의 인테리어 고객층 확대는 물론 군인을 비롯한 군인가족의 주거복지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