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달디단 밤양갱' 사러 이마트 가볼까, 비비 그려진 한정판 밤양갱 판매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19 11:34: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한정판 밤양갱을 내놓는다.

이마트는 22일부터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달디단 밤양갱' 사러 이마트 가볼까, 비비 그려진 한정판 밤양갱 판매
▲ 이마트가 22일부터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 <이마트>

비비X밤양갱 밤양갱은 1묶음(10개) 5580원에 판매된다. 겉봉지에는 가수 비비의 사진이 들어갔다.

밤양갱 포장 박스에는 비비의 싸인이 활용됐다. 한정수량으로 5만 개가 판매되고 1인당 2묶음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밤양갱은 7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출시됐다.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인기를 얻자 비비 소속사 ‘필굿뮤직’과 크라운이 밤양갱 굿즈 제작을 협의해 내놓은 제품이다. 유통채널에서는 이마트가 처음으로 판매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밤양갱 노래가 공개된 2월13일부터 3월17일까지 양갱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5%가 증가했다.

이마트는 “단품으로 따지면 약 100만 개 가까이 판매됐다”며 “양갱류는 매출 변화없이 꾸준히 판매되는 상품으로 이번처럼 큰 폭의 매출 성장은 보기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최근 차별화 단독 상품에 힘을 쏟고 있다.

15일에는 ‘샘표간장 카라멜’(3580원)을 단독 출시했다. 샘표간장 카라멜은 간장 제조사 샘표와 카라멜 제조사 크라운이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이다. 출시 3일 만에 2천 봉지 정도가 판매됐다.

이성재 이마트 가공식품팀 팀장은 “이마트가 지금까지 고객 사랑을 통해 큰 만큼 고객들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SK하이닉스 HBM으로 빛났던 2024년, 메모리 승기 잡은 세 가지 요인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토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다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