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달디단 밤양갱' 사러 이마트 가볼까, 비비 그려진 한정판 밤양갱 판매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19 11:34: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한정판 밤양갱을 내놓는다.

이마트는 22일부터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달디단 밤양갱' 사러 이마트 가볼까, 비비 그려진 한정판 밤양갱 판매
▲ 이마트가 22일부터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 <이마트>

비비X밤양갱 밤양갱은 1묶음(10개) 5580원에 판매된다. 겉봉지에는 가수 비비의 사진이 들어갔다.

밤양갱 포장 박스에는 비비의 싸인이 활용됐다. 한정수량으로 5만 개가 판매되고 1인당 2묶음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밤양갱은 7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출시됐다.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인기를 얻자 비비 소속사 ‘필굿뮤직’과 크라운이 밤양갱 굿즈 제작을 협의해 내놓은 제품이다. 유통채널에서는 이마트가 처음으로 판매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밤양갱 노래가 공개된 2월13일부터 3월17일까지 양갱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5%가 증가했다.

이마트는 “단품으로 따지면 약 100만 개 가까이 판매됐다”며 “양갱류는 매출 변화없이 꾸준히 판매되는 상품으로 이번처럼 큰 폭의 매출 성장은 보기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최근 차별화 단독 상품에 힘을 쏟고 있다.

15일에는 ‘샘표간장 카라멜’(3580원)을 단독 출시했다. 샘표간장 카라멜은 간장 제조사 샘표와 카라멜 제조사 크라운이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이다. 출시 3일 만에 2천 봉지 정도가 판매됐다.

이성재 이마트 가공식품팀 팀장은 “이마트가 지금까지 고객 사랑을 통해 큰 만큼 고객들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