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03-11 13:3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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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우유 바우처 사업에 참가한다.
이마트24는 농림축산부에서 주관하는 우유 바우처 시범사업에 참여해 주요 오프라인 플랫폼 역할을 수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이마트24가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우유 바우처 사업에 참여한다. <이마트24>
'우유 바우처'는 취약계층 학생에게 월 1만5천 원 한도 내에서 국산 원유가 50%이상 함유된 흰 우유와 가공유를 살 수 있는 카드를 발급하는 사업이다.
우유 바우처 카드는 6~18세(2005년~2018년생)의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에게 지급된다. 우유 바우처 대상 지역인 경기 김포∙광명, 인천 강화군 등 28개 시∙군 내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우유 바우처로 흰 우유, 가공유, 치즈 등 80여종의 유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올해 이마트24에서는 우유 바우처로 유제품을 구매하는 대상자에게 이번달 말일까지 24종의 유제품에 대해 1+1, 2+1행사와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경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이마트24는 올해 우유 바우처 참여하면서 유제품 할인 행사까지 준비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에 적극 참여해 사회 공익 플랫폼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