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노랑풍선 타임빌라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유럽 패키지 15만 원 현장 할인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2-23 10:45: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노랑풍선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

노랑풍선은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 팝업스토어 'YOU LOVE 유럽♡노랑풍선(이하 ‘유럽노랑풍선’)'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노랑풍선 타임빌라스에 팝업스토어 오픈, 유럽 패키지 15만 원 현장 할인
▲ 노랑풍선이 패키지 여행사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패키지 여행사 최초의 팝업스토어인 유럽노랑풍선은 다음달 3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튀르키예(터키)의 카파도키아를 상징한는 대형 열기구 모형세트 등으로 꾸며졌다.

현장에서는 △스페인 △그리스 △튀르키예 △북유럽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을 비롯해 각종 패키지 여행상품을 상담 받을 수 있는 '상담존'이 있다.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예약 시 10~15만 원 즉시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일부 상품 예약자에게는 와인을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운영기간 현장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스페인, 튀르키예, 북유럽 왕복 항공권 각 1매를 증정한다. 또한 타임빌라스에서 당일 50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뽑기 기회를 준다. 

이밖에도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사회관계망서비스 후기 이벤트 △노랑풍선 카카오톡 친구 추가 △풍선 증정 △ 체코를 찾아라 등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노랑풍선 경품으로 호텔 식사권, 여행 캐리어,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등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팝플레이스(팝업+핫플레이스)를 활용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적 마케팅 수단으로 트렌드를 이해하고 고객의 요구를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접점 기회를 지속 늘리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