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쌍용씨앤비(쌍용C&B)가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산하 쌍용씨앤비는 21일까지 유아 브랜드 ‘베피스’ 공식 서포터즈 ‘베피스타’ 6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산하 쌍용씨앤비가 21일까지 유아 브랜드 ‘베피스’ 공식 서포터즈 ‘베피스타’ 6기를 모집한다. <쌍용씨앤비> |
베피스타는 베피스와 브랜드를 빛내 줄 ‘스타’를 합친 말이다. 베피스타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운영된다.
베피스타는 베피스 팬티기저귀와 물티슈를 체험한 후 리뷰를 작성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모두 20명으로 활동 기간은 3월부터 4월까지다.
베피스 팬티기저귀를 착용하는 자녀를 둔 부모 가운데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베피스타에게는 ‘베피스 에어슬림핏’, ‘베피스 엑스트라소프트’, ‘베피스 모션핏’ 등 팬티기저귀 3종류와 물티슈 1종류가 1박스씩 제공된다. 촬영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랜드도 받을 수 있다. 우수 활동자로 선발되면 베피스 제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서포터즈 신청은 21일까지 베피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선발자는 26일 개별 발표된다.
쌍용씨앤비 관계자는 “육아맘, 육아대디의 열띤 참여로 모집 인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베피스를 널리 알리고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