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K2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인성' 선정, 봄맞이 선판매 프로모션도 실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2-15 11:05: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씨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프로모션에 나선다.

K2는 신상 베스트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선판매' 프로모션을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2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인성' 선정, 봄맞이 선판매 프로모션도 실시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배우 조인성씨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봄맞이 선판매' 프로모션은 K2등산화, 플라이하이크 시리즈 등 2024년 K2 신발 정상 제품 전품목과 봄 시즌 주력 상품인 플라이슈트 시리즈와 카라코람, 써라운드고어 등 인기 방수 자켓 등 일부 의류 품목에 한해 실시된다.

특히, 선판매 품목인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더욱 강화된 쿠셔닝과 쾌적한 착화감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와 '플라이하이크 벤쳐' 2가지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은 멤버십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선판매 대상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K2의 베스트 상품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킹화 등 아웃도어 신발과 봄맞이 의류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배우 조인성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다양한 캐릭터에 꾸준하게 도전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조인성의 매력이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카리스마와 편안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인성과 K2가 만들어나갈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조인성씨는 SS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모델 배우 수지와 함께 K2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한국투자 "풍산 2분기 실적 '어닝쇼크' 아니다, 퇴직급여충당금 계상이 원인"
브라질 세계 각국에 2035 NDC 제출 촉구, "기후대응 비전 실현할 매개체"
"소프트뱅크 인텔 파운드리 사업 인수도 추진", 손정의 'AI 반도체 꿈' 키운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