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론칭, "미니멀리즘 패션 본질에 집중"

손영호 기자 widsg@businesspost.co.kr 2024-02-12 13:14: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S샵이 2년 만에 신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

GS샵은 새로운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CHOR AUTHENTIC)’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GS샵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론칭, "미니멀리즘 패션 본질에 집중"
▲ GS샵 신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 GS샵 >

코어 어센틱은 GS샵이 코로나 이후 급변한 패션 흐름을 담은 미니멀 캐주얼 브랜드다.

GS샵은 엔데믹 이후 급부상한 ‘올드머니 룩’, ‘스텔스 럭셔리’ 등 클래식하면서도 본질에 집중한 미니멀리즘 패션의 정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새로운 브랜드를 향한 고객 니즈를 확인해기에 이번에 2년 만에 신규 패션 브랜드를 내놓았다고 덧붙였다.

2022년 론칭한 ‘아뜰리에 마졸리’와 ‘스테파넬’ 매출은 지난해 전년 대비 각각 58%, 22% 성장해 총 10개 단독 패션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GS샵은 오는 16일 밤 10시45분 TV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 핸드메이드 재킷과 베스트, 모크넥 니트, 팬츠 등 4개 아이템을 소개한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코어 어센틱 쇼핑백을 증정한다.

임재원 GS샵 오운브랜드팀 MD는 “코어 어센틱은 오직 GS샵 고객만을 위해 만든 독자 브랜드”라며 “코어 어센틱만의 절제되고 차별화된 감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가디건, 셋업, 스커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손영호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