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S샵이 2년 만에 신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
GS샵은 새로운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CHOR AUTHENTIC)’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 GS샵 신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 GS샵 > |
코어 어센틱은 GS샵이 코로나 이후 급변한 패션 흐름을 담은 미니멀 캐주얼 브랜드다.
GS샵은 엔데믹 이후 급부상한 ‘올드머니 룩’, ‘스텔스 럭셔리’ 등 클래식하면서도 본질에 집중한 미니멀리즘 패션의 정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새로운 브랜드를 향한 고객 니즈를 확인해기에 이번에 2년 만에 신규 패션 브랜드를 내놓았다고 덧붙였다.
2022년 론칭한 ‘아뜰리에 마졸리’와 ‘스테파넬’ 매출은 지난해 전년 대비 각각 58%, 22% 성장해 총 10개 단독 패션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GS샵은 오는 16일 밤 10시45분 TV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 핸드메이드 재킷과 베스트, 모크넥 니트, 팬츠 등 4개 아이템을 소개한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코어 어센틱 쇼핑백을 증정한다.
임재원 GS샵 오운브랜드팀 MD는 “코어 어센틱은 오직 GS샵 고객만을 위해 만든 독자 브랜드”라며 “코어 어센틱만의 절제되고 차별화된 감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가디건, 셋업, 스커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손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