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귀멸의칼날 '넨도로이드' 포함 프리미엄 피규어 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2-02 09:05: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인 ‘긴자일본직구’에서 프리미엄 피규어를 포함해 다양한 일본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2일 긴자일본직구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로 유명한 ‘넨도로이드’ 등 프리미엄 피규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귀멸의칼날 '넨도로이드' 포함 프리미엄 피규어 판매
▲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간자일본직구'가 프리미엄 피규어 등 다양한 일본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 모양의 블록형 피규어 ‘베어브릭’부터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사케와 소주, 매실주, 아와모리의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도 판매하고 있다. 올드빈티지 사케의 야심작으로 평가받는 ‘이니시에 테논 375 혼죠우’를 비롯해 35년 이상 숙성시킨 ‘이니시에 1984 바츠군 보리 소주’, ‘이니시에 마츠후지 우메슈 매실주’까지 여러 상품이 준비됐다.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이 긴자일본직구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 730여 개를 직접 조달한다.

일본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센카퍼펙트휩, 곤약젤리, 휴족시간을 비롯해 현지 주류와 편의점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시중 일본직구 사이트보다 평균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일본 유명 할인 잡화점들보다도 합리적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패션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안대현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본부장은 “일본 직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트레블 리테일러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긴자일본직구는 롯데면세점이 2021년 6월 문을 연 온라인 직구몰 ‘엘디에프바이(LDF BUY)’가 이름을 바꾼 것이다. 판매상품은 면세품이 아니라 출국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평균 5일 이내에 구매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SK바이오팜 엑스코프리 US 성장 견조, 올해 영업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되는..
롯데정밀화학 3대 주력사업 업황 개선 전망, 정승원 3년 만에 실적 반전 이끈다
[단독] SK텔레콤 해킹사고 과징금 1200억 원 안팎 전망, 보상액 반영해도 '역대 ..
IBK투자 "롯데웰푸드 하반기 원가 부담 완화, 내수 판매 회복 전망"
하나증권 "SK바이오팜 2분기 뇌전증 약 미국 매출 급증, 시장서 공고한 위치"
[인터뷰] 세이코리아 본부장 박진희 "'작심필사', 집중력과 사유의 힘 되찾는 자기계발..
삼성E&A 인도네시아 LNG프로젝트 기본설계 수주, 탄소포집∙저장도 추진
비트코인 반등 전 '저점 재확인' 전망 나와, 10만9천 달러까지 하락 가능성
하나증권 "롯데웰푸드 실적 하반기 점진적 회복, 글로벌 인지도 확대 긍정적"
한국바이오협회 "미국 의약품 관세 초기 낮지만 순차적으로 최대 250%"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