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귀멸의칼날 '넨도로이드' 포함 프리미엄 피규어 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2-02 09:05: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인 ‘긴자일본직구’에서 프리미엄 피규어를 포함해 다양한 일본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2일 긴자일본직구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로 유명한 ‘넨도로이드’ 등 프리미엄 피규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귀멸의칼날 '넨도로이드' 포함 프리미엄 피규어 판매
▲ 롯데면세점 일본 직구몰 '간자일본직구'가 프리미엄 피규어 등 다양한 일본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 모양의 블록형 피규어 ‘베어브릭’부터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사케와 소주, 매실주, 아와모리의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도 판매하고 있다. 올드빈티지 사케의 야심작으로 평가받는 ‘이니시에 테논 375 혼죠우’를 비롯해 35년 이상 숙성시킨 ‘이니시에 1984 바츠군 보리 소주’, ‘이니시에 마츠후지 우메슈 매실주’까지 여러 상품이 준비됐다.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이 긴자일본직구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 730여 개를 직접 조달한다.

일본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센카퍼펙트휩, 곤약젤리, 휴족시간을 비롯해 현지 주류와 편의점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시중 일본직구 사이트보다 평균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일본 유명 할인 잡화점들보다도 합리적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패션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안대현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본부장은 “일본 직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트레블 리테일러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긴자일본직구는 롯데면세점이 2021년 6월 문을 연 온라인 직구몰 ‘엘디에프바이(LDF BUY)’가 이름을 바꾼 것이다. 판매상품은 면세품이 아니라 출국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평균 5일 이내에 구매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경찰 '댓글조작 의혹' 리박스쿨 대표 손효숙 출국 금지, 사무실도 압수수색
체코 법원에서 '한수원 원전계약 금지' 가처분 취소, "프랑스 소송 근거 없다"
이재명 법무장관 박성재 사표 수리, 다른 국무위원 사의는 전원 반려
이재명 첫 행정명령 '비상경제점검 TF 구성', 대통령실 근무자 복귀도 지시
김문수, 선대위 해단식에서 "이재명 취임 보고 역사에 큰 죄 지었다고 생각"
국힘 선대위 해단식, 권성동 "민주당 보고 배워야" 나경원 "정체성 강화해야"
대법관 4년간 30명으로 늘리는 '법원조직법 개정안' 국회 법사위 소위 통과
이재명 취임 첫날 코스피 2.66% 상승해 2770선, 코스닥도 750선 올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8년까지 11조 투자, 2035년 매출 70조 목표 제시
[오늘의 주목주] '이재명 정부 출범 지주사 주목' SK스퀘어 13% 상승, 코스닥 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