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갤럭시S24 사전예약 개통 기간 2월8일까지로 연장

김홍준 기자 hjkim@businesspost.co.kr 2024-01-26 20:03: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갤럭시S24 시리즈 사전예약 개통 기간을 연장했다.

삼성전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동통신사를 통해 갤럭시S24 시리즈를 사전예약한 고객들의 개통 기간을 기존 1월31일에서 2월8일까지로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삼성전자, 갤럭시S24 사전예약 개통 기간 2월8일까지로 연장
▲ 삼성전자가 1월26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동통신사에서 갤럭시S24(사진)를 사전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개통기간을 8일 늘리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고객님들의 따뜻한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갤럭시S24 시리즈의 사전예약 수량이 준비된 물량을 초과했다”며 “원하는 모델로 개통이 어려운 고객분들을 위해 모든 갤럭시S24 시리즈의 사전예약자 개통 기간을 연장한다”고 설명했다.

자급제 스마트폰을 사전구매한 고객은 개통 여부와 상관없이 스마트폰을 수령한 뒤 2024년 2월29일까지 사전예약 혜택을 신청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동안 갤럭시S24 시리즈의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갤럭시S24 시리즈의 글로벌 공식출시일은 1월31일이다. 김홍준 기자

최신기사

DB증권 "삼성전기 AL MLCC가 하드캐리, 멀티플도 올려서 바라봐야"
이재명 국정자원 화재에 비상회의 열어, "국민 불편 최소화에 역량 집중"
KB증권 "SK아이이테크놀로지 실적 회복 속도는 ESS향 수주에 달려"
키움증권 "LG이노텍 하반기 실적 기대이상 예상, 주가 반등 동력 커져"
KB금융, 국민 대상 '전국 공립 박물관·미술관 무료관람 프로젝트' 진행
신한투자 "하나마이크론 메모리반도체 기대감 낙수효과, 해외법인 뚜렷한 실적 개선"
4대금융 국정자원 화재 관련 비상대응체계 가동, 서비스 안정에 온힘
한국투자 "LG생활건강 뷰티 사업 실적 단기간 개선 어려워, 체질 개선 지속"
iM금융 국정자원 화재 대응 위기관리협의회 운영, 황병우 "고객 불편 최소화"
대신증권 "CJ대한통운 4분기도 계약물류 견조한 성장, 택배 처리량도 늘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