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주류 전용관 '보틀샵' 선봬, 와인 양주 전통주 포함 2500여 개 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1-18 10:24: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주류 전용관 ‘보틀샵’을 선보였다.

롯데온은 18일 와인과 양주, 전통주 등 주료 2500여 개 상품을 고객 취향에 맞춰 제안하는 주류 전용관 보틀샵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롯데온 주류 전용관 '보틀샵' 선봬, 와인 양주 전통주 포함 2500여 개 판매
▲ 롯데온이 주류 전용관 '보틀샵'을 론칭했다. <롯데온>

롯데온은 보틀샵을 통해 주류 상품 탐색 경험을 개선하고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상품을 쉽게 탐색하고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음식별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선물하기 좋은 와인’ 등의 주제에 맞춰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롯데마트와 연계해 롯데온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매장픽업 서비스를 개편하는 등 온라인 주류 구매의 편의성도 높였다.

기존에는 본인이 거주하는 인근 매장의 주류 상품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주류 전용 픽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여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주류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일부 매장에만 입점해 있는 한정판 인기 상품도 한 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선택 시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매장을 확인하고 원하는 롯데마트 매장을 선택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롯데온은 보틀샵 론칭을 기념해 2월14일까지 주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발베니, 맥캘란, 글렌알라키 등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최근 프리미엄 주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주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보틀샵을 기획했다”며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연계해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픽업 서비스도 개편해 선보이니 롯데온에서 나만의 주류 취향 찾고 편리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