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K뷰티 편집매장이 들어선다.
12일 제주드림타워 운영사인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최근 패션몰 ‘한컬렉션’이 제주드림타워에 편집숍 ‘드림뷰티’를 개장했다.
▲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고 있는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개장한 K뷰티 편집숍 '드림뷰티'. <롯데관광개발> |
드림뷰티 제주드림타워점은 한컬렉션의 16번째 매장이다. 국내 디자이너 300여명이 참여해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기프트숍 등을 비롯한 카테고리 15개로 운영된다.
특히 뷰티 카테고리는 국내 브랜드 31곳으로부터 메이크업,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디바이스 등 제품 600여 종을 판매한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뷰티는 기존의 국내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명품 브랜드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일명 국내 인디 화장품들로 매장을 채웠다”고 설명했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뷰티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별로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플로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의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리쥬란 코스메틱'의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구매 시에는 30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닥터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지의 상품인 '레드 블레미쉬 퀵 수딩팩'을 증정한다.
롯데관광개발은 "드림뷰티에는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어려운 브랜드가 많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K뷰티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