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2024년 1월 중 개최한다. < LG전자 > |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과 캐시백,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LG전자는 2024년 1월1일부터 말일까지 ‘LG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가전제품에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캐시백과 상품권 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선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14개 제품군 44개 모델에는 행사 기간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다만 할인 대상 제품 물량은 6400대로 제한된다.
LG전자 베스트샵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2개 이상 제품을 구매할 때 수량에 따라 최대 69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행사 기간에 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SNS)에 올린 뒤 응모하면 휴대용 모니터 ‘LG 스탠바이미Go’ 또는 커피 쿠폰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LG전자 구독형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도 별도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구독요금 1년 무료 혜택이나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외에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1월5일까지 매일 777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복권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포인트 등이 제공된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은 “다양한 행사 채널을 통해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