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F가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자체 전문몰 ‘헤지스닷컴’을 재단장했다.
LF는 14일 헤지스닷컴을 접근성을 높인 직관적 콘텐츠 중심의 공식 사이트로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 LF가 대표 브랜드 헤지스의 자체 전문몰 '헤지스닷컴'을 재단장했다. < LF > |
LF에 따르면 이번 재단장의 핵심은 헤지스 브랜드의 전통과 감성을 전달하는 콘텐츠들의 접근성과 정보 습득을 위한 콘텐츠 직관성을 강화한 것이다.
LF는 “페이지별로 방문객의 목적에 부합하는 시각적 화면 디자인 구성(UI)과 사용자 경험(UX)을 맞춤 개편해 최적화된 브랜드 통합 구심점으로 헤지스닷컴을 리뉴얼했다”고 설명했다.
헤지스닷컴의 메인 화면은 헤지스의 신상 컬렉션을 화보를 통해 보여주는 ‘룩북’ 콘텐츠와 매주 헤지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주간 이슈 상품을 선보이는 ‘헤지스픽’, 헤지스의 여러 마케팅 활동을 전부 볼 수 있는 ‘위드헤지스’ 코너 등을 구성했다.
헤지스 구매 후기 사진을 모아 볼 수 있었던 기존 ‘입어봤어요’ 페이지는 리뷰 탐색 본질에 더욱 집중 할 수 있도록 보고 싶은 키워드만 묶어 볼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한 ‘헤지스리얼웨이’로 개편했다.
이밖에도 분산돼 있던 기획전, 이벤트를 한 페이지로 통합해서 정보 습득의 편의를 높이고 베스트, 신상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도 이번 개편의 특징이다.
LF는 헤지스닷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헤지스 키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