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11-22 14:16:46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무신사는 12월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무신사가 12월3일까지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무신사>
무신사는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가 매년 최대 성과를 기록하며 입점 브랜드 재고 소진 및 매출 증대 기회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누적 판매액 2135억 원을 기록했다.
올해 행사에는 3천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30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해보다 브랜드 수는 50%, 상품 수는 30%가 각각 늘었다.
무신사는 22일부터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드오일, 아웃스탠딩, 엘무드, 예스아이씨, 인사일런스 등 24개 브랜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무신사는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품을 구매하면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무신사는 올해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에서 매일 카테고리 하나를 선정해 할인 상품을 판매하는 ‘카데고리데이’를 새롭게 선보인다.
무신사는 22일부터 매일 자정 패딩, 코트, 키즈, 스포츠, 뷰티, 상의 및 이너, 하의, 잡화, 신발, 부티크, 아울렛, 여성 패션 순서로 모두 12개 카테고리별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참여행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일 자정에 당일 누적 판매액을 맞히는 고객에게 100만 원 상당 쇼핑지원 쿠폰팩이 지급된다.
무신사는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물세트 ‘무진장 기프트 위드 뉴진스’도 증정한다.
올해 행사는 처음으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진행된다.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온라인 행사와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 온 많은 고객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브랜드와 함께 강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품을 직접 착용해 보고 특가에 구매할 수 있어 행사를 100%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