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오뚜기 김태희와 2년 연속 함께, 'X.O. 만두' TV 광고 시작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11-06 11:01: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배우 김태희씨와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뚜기가 6일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철을 앞두고 김태희씨와 함께한 ‘X.O. 만두’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뚜기 김태희와 2년 연속 함께, 'X.O. 만두' TV 광고 시작
▲ 오뚜기가 배우 김태희씨와 함께한 ‘X.O. 만두’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뚜기>

이번 광고는 가족을 위해 꼼꼼히 따져보고 만두를 고르는 ‘똑똑한 엄마’의 모습을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오뚜기는 “만두피, 속재료, 식감 등을 세심하게 따져본 뒤 만두를 선택하는 엄마의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며 “당면 대신 고기, 야채, 해산물 등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운 X.O. 만두의 특장점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오뚜기는 지난해 X.O. 만두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태희씨가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판단해 2년 연속 인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뚜기는 김태희씨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시작으로 유튜브 쇼츠, 지면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냉동만두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오뚜기 관계자는 “배우 김태희씨가 지닌 우아하고 지적인 매력이 ‘X.O. 만두’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X.O. 만두’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냉동만두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윤석열 탄핵 '찬성' 75%, 12·3 비상계엄은 '내란' 71%
기후변화에 아시아 태풍 발생률 2배 올라, 화석연료 채굴자들에 책임 묻는 목소리 커져
SK 최태원 30년 뚝심 투자 통했다, '제2의 반도체'로 바이오 사업 급부상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11%로 하락, 정당지지 민주 40% 국힘 24%
하나은행장 이호성 '깜짝인사' 실적에 방점, 영업력 강화로 밸류업 뒷받침한다
[여론조사꽃] 국민 80.5% "윤석열 탄핵 필요", 대구·경북과 70대 찬성 우세
매각 절차 늦어지는 티몬·위메프, '회생 열쇠' 인수합병 성사 가능성 물음표
[13일 오!정말] 이재명 "내일은 국민승리의 날", 조국 "내 역할은 여기까지"
우리금융 임종룡이 되살린 부문장 다시 없앤다, 정진완표 쇄신 '효율'에 방점
미국매체 "현대차 조지아주 공장 건설노동자 '다치면 해고' 위협 받았다 주장"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