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시즌 오프 상품 편하게 사볼까, W컨셉 온라인 아울렛 전문관 신규 오픈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10-30 17:43: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아울렛 전문관을 오픈한다.

W컨셉은 11월1일부터 아울렛 전문관을 신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즌 오프 상품 편하게 사볼까, W컨셉 온라인 아울렛 전문관 신규 오픈
▲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11월1일부터 아울렛 전문관을 신규 오픈한다. < W컨셉 >

아울렛 전문관에서는 시즌 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아우터, 팬츠, 스니커즈 등 5천여 개 상품을 상시 할인 판매한다.

한여름과 겨울철에만 만날 수 있던 역시즌, 클리어런스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고객 쇼핑 편의가 높아질 것이라고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은 고객 반응을 살펴 브랜드와 상품군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세웠다.

W컨셉에 따르면 매년 역시즌, 클리어런스 상품 매출이 늘면서 프로모션 기간마다 참여 브랜드와 상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고윤정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계절을 초월한 상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공간이 생기면서 고객 쇼핑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입점 브랜드의 판로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LNG 이을 차기 연료 대중화 임박, 조선업계 '암모니아' 선박 선점 경쟁 치열
빅테크 생성형 AI로 돈 버는 시대 왔다, AI 반도체 호황 '본게임' 예고
비트코인 ETF '현물 상환'으로 넓어진 미국 시장, 국내 제도화도 속도 붙나
글로벌 대작 발목 잡는 '최적화', 국내 게임사에 반전 기회될까
이재명 정부 AI 드라이브에 과기정통부도 조직 개편 전망, 분할·격상 시나리오 부상
키움증권 실적 방어에도 발행어음 불투명, 김익래 '특검 소환'이 부른 오너 리스크
'납작만두' 데이식스·'헬로키티' 트와이스, JYP엔터 블루개러지로 MD 매출 1위 겨냥
한전 재생에너지 전력망 투자 부담까지, 전기요금 인상 압력 더 커진다
테슬라 전기차 성장 한계 위기감, 삼성전자 손잡고 AI 신사업 무게 싣는다
신혼부부 울린 6·27대책 한 달, 국토부 '시장 안정'과 '실수요자' 균형 고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