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빼빼로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0-30 10:49: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다양한 콘셉트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30일 온라인 판매 채널별로 ‘빼빼로프렌즈’, ‘짱구’, ‘디지몬’, ‘산리오’, ‘춘식이’ 등 캐릭터를 활용한 빼빼로 기획 제품과 굿즈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빼빼로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
▲ 롯데웰푸드가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빼빼로 상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해 만든 빼빼로 상품. <롯데웰푸드>

쿠팡에서는 ‘빼빼로어드밴트캘린더’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빼빼로어드밴트캘린더는 빼빼로데이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빼빼로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오리지널빼빼로, 아몬드빼빼로, 초코필드빼빼로 등 빼빼로 6종 제품이 들어가 있다.

일본의 캐릭터 전문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패키지 전면에 삽입한 ‘산리오캐릭터즈X빼빼로’ 제품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산리오캐릭터즈 손거울, 스티커가 들어가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못말려’와 협업한 ‘짱구X빼빼로’는 이마트, G마켓 등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짱구 키링 3종이 무작위로 들어 있는 기획 제품은 SSG닷컴 과 오프라인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빼빼로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춘식이X빼빼로’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만 구매 가능하다. 춘식이 스티커, 핸드타월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형상화한 캐릭터인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빼빼로프렌즈X빼빼로’도 출시했다.

빼빼로프렌즈는 초코빼빼로를 형상화한 ‘빼로’ 등 6여 종의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구성됐다.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카카오, G마켓 등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