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1월2일부터 12월31일까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1월2일부터 12월31일까지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K컴퍼니 > |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올해는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의미의 ‘더모멘트비긴즈히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미션음료로는 ‘토피넛라떼’, ‘핑크캐모마일릴렉서’, ‘말차크림브륄레라떼’, ‘더블에스프레소크림라떼’ 등이 준비됐다. 크리마스 시즌 음료,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도 미션음료에 포함된다.
SCK컴퍼니는 증정품으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류와 ‘스타벅스 라미스페셜에디션’ 2종류, ‘2024 스타벅스 캘린더’ 등을 준비했다.
2024 스타벅스 캘린더는 벽걸이형으로 제작됐다. 고봄 일러스트레이터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달력에 담았다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2024 스타벅스 플래너는 몰스킨과 협업해 만들어졌다. ‘데일리플래너’(샌드색, 카멜색)와 ‘언데이티드위클리’(검정색)가 있다.
SCK컴퍼니는 2019년 선보였던 아이템인 펜을 스타벅스 라미스페셜에디션으로 재단장해 내놨다.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했다. 샌드색과 검정색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톨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이 대체 지급된다.
SCK컴퍼니는 11월2일부터 6일까지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샌드색 데일리플래너다. 라미스페셜에디션과 캘린더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손정현 SCK컴퍼니 대표이사는 “오랜 거리두기 이후 돌아온 크리스마스를 기다린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움과 추억을 쌓는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