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중국 상하이 BFC몰에 팝업 오픈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10-25 10:57: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중국 상하이에 팝업을 열었다.

젝시믹스는 상하이 BFC몰에 팝업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중국 상하이 BFC몰에 팝업 오픈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상하이 BFC몰 팝업매장 전경.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BFC몰은 상해 구 시가지인 푸동과 신 시가지인 와이탄 지역을 잇는 곳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이다.

다양한 문화 관광지와 랜드마크가 밀집돼 있어 관광객 등 유동인구가 많다는 장점이 있다.

레스토랑, 카페, 옥상정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미술 전시회도 진행돼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젝시믹스는 유명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입점돼 있는 지하 1층에 팝업매장을 오픈한다.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로는 첫 입점이다.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들을 선보인다.

젝시믹스는 2023년 팝업매장 2곳을 포함해 상해에 4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중국시장 확장 수순을 밟고 있다.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과 상해를 중심으로 대리상을 통한 전국 영업망 강화, 온오프라인 채널 특성에 맞춘 현지 마케팅 전략으로 중국 내 매출규모 확대를 위한 근간을 마련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젝시믹스는 중국뿐 아니라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해외국가별 비즈니스에 보다 집중해 2024년까지 전세계 10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11월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등 전세계 해외 소비자들에게 젝시믹스를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기반을 구축해가고 있다”라며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세계적 브랜드로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