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박완식 우리카드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조병규 우리은행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 등과 20일 서울 우리금융 본사에 모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
[비즈니스포스트] 우리금융그룹이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사내 소통 캠페인을 마쳤다.
우리금융은 전 그룹사 직원이 참여하는 사내소통 캠페인 ‘우리 한 컷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 한 컷 릴레이’는 우리금융 16개 자회사 직원이 릴레이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이벤트로 7월부터 시작됐다.
서울 우리금융본사부터 제주도까지 은행과 카드, 저축은행 등 그룹사 930개 지점 등이 모두 참여했다.
우리금융은
임종룡 회장이 취임한 뒤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펼쳐 온 사내 소통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전 그룹사 직원 한 명 한 명의 작은 힘이 모여 큰 힘과 믿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사내 소통 캠페인 등 다양한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