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빼빼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롯데웰푸드는 16일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빼빼로 팝업스토어 ‘헬로빼빼로월드’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 롯데웰푸드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빼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롯데웰푸드> |
헬로빼빼로월드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헬로빼빼로월드에서는 빼빼로 공식 엠버서더인 걸그룹 ‘뉴진스’와 빼빼로 캐릭터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전시물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방문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실외에서 운영되는 브랜드존과 실내에서 진행되는 굿즈존으로 공간을 나눠 배치해 편의성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존에서는 포토존과 안내데스크가 운영된다.
굿즈존은 뉴진스와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해 꾸며졌다.
굿즈존에서는 ‘뉴진스X빼빼로 스페셜에디션’과 함께 빼빼로를 활용한 열쇠고리, 머리핀, 티셔츠, 에코백, 엽서,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뉴진스 이미지를 활용한 모델존도 설치됐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랜드존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SNS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빼빼로프렌즈 조형물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안내데스크에서 이벤트 참여 확인과 함께 풍선을 받을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꽝 없는 빼빼로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빼빼로 관련 굿즈를 제공한다.
DIY 공방과 뉴진스X빼빼로 스페셜굿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