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홍보영상 '온스딸' ,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90만 회 기록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10-12 09:52: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온스타일 홍보영상 '온스딸' ,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90만 회 기록
▲ CJ온스타일의 바이럴 광고 영상 '온스딸'이 공개 약 3주만에 조회수 190만 회를 기록했다. 온스딸의 한 장면. < CJ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의 광고영상 시리즈 ‘온스딸’의 조회수가 빠르게 늘고있다.

CJ온스타일의 운영사 CJENM 커머스 부문은 지난달 20일 공개한 온스딸 시리즈 5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수가 약 190만 회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온스딸이란 명칭은 온스타일을 빠르게 발음한 데서 착안한 것이다. 온스딸은 라이브커머스와 영상 큐레이션을 통한 쇼핑의 재미를 유쾌한 감정으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온스딸 영상은 △탄생온스딸 △엄마딸아빠딸 △어제부터딸 △뉘집딸 △그아이는내딸 총 5편인데 이 가운데 엄마딸아빠딸, 뉘집딸 등 2편의 영상 조회수가 84만 회, 89만 회를 기록 중이다.

온스딸은 28일까지 전국 CGV 극장을 비롯한 대형 옥외광고 및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주요 SNS 등의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CJENM 커머스부문은 15일까지 '엄마딸' 아이템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의 다양한 상품 가운데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을 정해 그 이유를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에 댓글로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헤라 글로스 듀오 △CGV 영화 관람권 등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CJ온스타일 첫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과 추가 경품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CJENM 커머스부문 관계자는 "‘온스딸’ 캠페인은 CJ온스타일을 즐기는 모두가 '온스딸' 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며 "향후에도 CJ온스타일의 철학과 진심을 담은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경실련 "문재인정부 당시 서울 아파트값 2배 올라, 이재명정부 집값 안정에 적극 나서야"
롯데SK에너루트 수소연료전지 발전소 상업운전 개시, 20메가와트 규모
[기후경쟁력포럼] (5) 햇빛연금 말고 '바람연금'도 있다, 해상풍력 차세대 동력원 기..
코레일 경영평가 4년 만에 보통 수준 회복, 한문희 '요금인상' '안전강화' 과제 여전
비트코인 시세에 '투자자 차익실현 리스크' 해소, 역대 최고가로 상승 가능성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관련 부서 구조조정 추진, 1년 반만에 4차례 감원
엔비디아 반도체 공급망 다변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 모두 수혜
홍콩 CLSA 네이버 목표주가 상향, "한국 소버린AI와 스테이블코인 정책 수혜"
국힘 '혁신위' 구성도 실패할 듯, '8월 전당대회'까지 세월만 보내나
KT 전용 단말기 '갤럭시 점프4' 단독 출시, 출고가 44만9900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