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2023-09-27 11:14:5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가 남성용 화장품을 처음 선보인다.
한섬은 오에라의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한섬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가 남성용 화장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신제품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 <현대백화점그룹>
오에라는 2021년 8월 한섬이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능성 스킨케어 제조기술이 우수한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해 주요 제품을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하고 있다.
오에라 옴므 컬렉션 신제품은 총 2종이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는 남성용 올인원 세럼으로 오에라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활성 성분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를 적용했다. 이 성분은 스위스 알프스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스위스 소나무 ‘킹 오브 알프스(King of alps)’에서 핵심 성분을 추출해 오에라와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성분으로 남성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한섬 관계자는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는 남성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젤 형태의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을 갖췄고 모공과 주름 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세럼이다”라고 설명했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 폼’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관리에 특화된 세정력과 면도 폼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클렌징 폼이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와 마찬가지로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 성분이 적용됐고 기존 남성용 제품 특유의 강한 향 대신 우디 시트러스를 활용한 중성적인 향을 적용했다.
오에라 옴므 제품은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 및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옴므 컬렉션 출시를 통해 고객 폭을 남성으로 확대하는 등 앞으로도 해외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에 견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