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스킨케어 오에라 라인업 확대, 남성용 화장품 '오에라 옴므' 론칭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9-27 11:14: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가 남성용 화장품을 처음 선보인다.

한섬은 오에라의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섬 스킨케어 오에라 라인업 확대, 남성용 화장품 '오에라 옴므' 론칭
▲ 한섬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가 남성용 화장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신제품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 <현대백화점그룹>

오에라는 2021년 8월 한섬이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능성 스킨케어 제조기술이 우수한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해 주요 제품을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하고 있다.

오에라 옴므 컬렉션 신제품은 총 2종이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는 남성용 올인원 세럼으로 오에라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활성 성분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를 적용했다. 이 성분은 스위스 알프스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스위스 소나무 ‘킹 오브 알프스(King of alps)’에서 핵심 성분을 추출해 오에라와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성분으로 남성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한섬 관계자는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는 남성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젤 형태의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을 갖췄고 모공과 주름 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세럼이다”라고 설명했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 폼’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관리에 특화된 세정력과 면도 폼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클렌징 폼이다.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와 마찬가지로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 성분이 적용됐고 기존 남성용 제품 특유의 강한 향 대신 우디 시트러스를 활용한 중성적인 향을 적용했다.

오에라 옴므 제품은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 및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옴므 컬렉션 출시를 통해 고객 폭을 남성으로 확대하는 등 앞으로도 해외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에 견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박대준 쿠팡 와우멤버십 이용료 면제 꺼낼까, 과징금 감경 고객 잡기 '셈법 골머리'
SK에너지 대표 김종화 SK지오센트릭 대표 겸임, SK이노 베트남·미주 사업 추형욱 직..
현대차그룹 자율주행 R&D 새 판 짠다, '갈등 끝 사퇴' 송창현 포티투닷 사장 후임 주목
'다크앤다커 소송' 넥슨 2심도 일부 승소, 배상액은 57억으로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