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사회

서울 강남 호반건설 신축공사 현장 19층 유리창 떨어져, 60대 노동자 중상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3-09-21 18:02: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울 강남구 호반건설 신축공사 현장에서 운반 중이던 유리창이 떨어져 노동자 1명이 크게 다쳤다.

21일 서울 강남소방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40분경 서울 강남구 논현동 주상복합건물 신축공사 현장에서 60대 노동자 A씨가 19층에서 떨어진 유리창에 맞아 중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 강남 호반건설 신축공사 현장 19층 유리창 떨어져, 60대 노동자 중상
▲ 서울 강남구 호반건설 신축공사 현장에서 운반 중이던 유리창이 떨어져 노동자 1명이 크게 다쳤다.

현장에서 사다리차로 유리창을 건물 위로 올리는 작업을 하던 가운데 유리창이 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사고 뒤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병원으로 이동 중에 의식을 되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호반건설 측은 “사고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 푸틴 초청으로 7~10일 러시아 국빈방문
롯데마트 롯데슈퍼, 어린이날 맞아 '완구 선물·수족관 견학' 행사 진행
미국 수입 자동차부품에 관세 25% 부과 시작, "차량당 생산비용 평균 4천 달러 오를..
더불어민주당 비상 의원총회 개최, '조희대 대법원장 탄핵' 논의
하나은행 제33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예선 접수, 9월 본선대회 진행
LG전자 조주완 마이크로소프트 CEO 서밋 행사 가기로, 2년 연속 참석
국힘 대선후보 단일화 추진기구 설치하기로, "최대한 신속히 진행"
국회 입법조사처 "SK텔레콤, 해킹 사태 관련 이용자 위약금 자발적 면제 법적 문제 없어"
LG디스플레이 'LG 어워즈' 3개 부문 7개 수상, "고객의 상상을 현실화"
이마트24 '9900전기구이통닭' 출시, 포인트 200배 적립 및 음료 증정 진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