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09-15 15:03:09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과 옥션이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26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멤버십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26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멤버십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지마켓>
지마켓은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그룹 통합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4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 3만 원을 내고 가입하면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3만 원이 즉시 지급된다.
지마켓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1만 점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해 e머니를 등록하고 현장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지마켓은 연회비 결제 카드사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카드 또는 스마일카드로 연회비를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5천 원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카드 이용 고객 가운데 최근 6개월 동안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5천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마켓은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전용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의 ‘반짝 특가딜’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19일까지는 신세계푸드, 조선호텔 등 명절 준비용 배송상품을 판매한다.
15일 ‘신세계푸드 대박메밀전병 800g’(3팩), 16일 ‘조선호텔 월병세트’(12입), 17일 ‘신세계푸드 셰프콜렉션 불고기 200g’(6팩), 18일 ‘조선호텔 양념 LA본갈비 560g’(4팩)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20일부터는 영화관 팝콘세트, 문화예술 티켓 등 e쿠폰 상품을 선보인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초대한 친구가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가입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스마일캐시 5천 원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지마켓은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기간 1년 무료 연장, 20% 할인쿠폰 추가 제공,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6천 원 특가 등 혜택도 마련했다.
이슬아 G마켓 멤버십마케팅팀 매니저는 “매달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클럽위크’를 진행하는데 추석을 앞둔 9월에는 한가위 빅세일과 연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신규 가입부터 명절 준비까지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가 끝나는 26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