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가 올해 6월 각종 채널을 통해 공개한 기업광고의 한 장면. < CJ프레시웨이 > |
[비즈니스포스트] CJ프레시웨이의 기업 광고가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었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6월 공개한 기업광고 영상이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 합산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맛있는 솔루션 그 뒤엔 항상 CJ프레시웨이’를 주제로 △고피자 △금별맥주 △밥앤동 △읍천리382 △청년다방 △프랭크버거 등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6곳과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한 맞춤형 솔루션 사례가 포함됐다.
CJ프레시웨이의 맞춤형 솔루션은 식자재 공급 서비스 외에 고객사의 사업장 운영 역량을 높이는 통합 컨설팅 서비스다. 전국 물류 시스템 구축, 신규 브랜드 기획 및 리뉴얼 작업, 미스터리 쇼퍼 프로그램 운영, 마케팅 컨설팅 등이 이에 속한다.
CJ프레시웨이는 고객사를 소개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 홍보 기사 등을 제작하고 이를 다양한 채널에 송출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리는 활동도 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솔루션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해서 확대하며 고객과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의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