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의류 브랜드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 남성캐주얼 부문 3년 연속 1위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9-06 15:41: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F 의류 브랜드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 남성캐주얼 부문 3년 연속 1위
▲ 헤지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으로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 LF >
[비즈니스포스트] LF의 대표 의류 브랜드 헤지스가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헤지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으로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도 조사 지표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 수준을 계량화했다.

올해는 82개 업종, 349개 기업을 대상으로 했다. 해당 업체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9만5927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헤지스는 이번 조사에서 △아이코닉 라인 전개 신규 고객층 확대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전개 △친환경 그린 디자인 혁신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경영 실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디자인 공모전 개최 △유기견 보호 활동 해피퍼피 캠페인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 △온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혁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총 79점을 득점했다.

헤지스는 올해 출시 23년 차를 맞았다. 대표 품목을 별도로 구성하고 품질을 발전시킨 ‘아이코닉 라인’을 주력으로 내세워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또 2007년 중국, 2013년 대만, 2017년 베트남에 진출하며 토종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영향력을 확대해 왔다.

윤정희 LF 헤지스 사업부장은 “소비자 만족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정되는 NCSI에서 3년 연속 남성 캐주얼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헤지스는 한국을 넘어 K패션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각도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