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프레시웨이가 국내 최대 식음료 산업 박람회 ‘푸드 솔루션 페어’를 연다.
CJ프레시웨이는 10월18일~1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aT센터에서 ‘푸드솔루션’을 주제로 한 박람회 ‘푸드 솔루션 페어 2023’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 CJ프레시웨이가 10월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식음료 산업 박람회 '푸드 솔루션 페어 2023'를 연다. 푸드 솔루션 페어 2023의 포스터. < CJ프레시웨이 > |
이번 박람회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내외 식품 제조사, 푸드테크 기업 등 70여 협력사 참여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급식 메뉴 시식 이벤트 △푸드테크 체험 공간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션 등을 별도로 마련해 참가 업체들의 상품 및 서비스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 사업의 창업기부터 성숙기까지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 여정 맞춤 솔루션',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생애주기별 급식 이용객에 맞춤형 식생활을 제안하는 '생애주기 맞춤 솔루션' 등을 소주제로 각각 소개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을 거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다음달 12일까지 받으며 행사 당일 현장 등록 시 관람료는 1만 원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상품, 서비스, 기술 등 다분야의 솔루션 주체가 한데 모이는 만큼 미래 푸드 비즈니스 산업을 조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