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프레시웨이, 오리온과 손잡고 9월 모의고사 수험생 응원 위한 특식 선보여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9-05 11:1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프레시웨이가 9월 전국모의고사(전국연합학력평가)를 보는 수험생을 위한 특식을 선보인다.
.
CJ프레시웨이는 오리온과 손잡고 5일과 6일 전국 57개 학교에서 튼튼스쿨의 'ㅋㅋㅋ돈까스'와 오리온의 '핫브레이크 땅콩카라멜' 등 두 가지 신제품을 급식으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오리온과 손잡고 9월 모의고사 수험생 응원 위한 특식 선보여
▲ CJ프레시웨이가 9월 전국모의고사를 보는 수험생을 위해 오리온과 함께 각사의 신제품을 학교급식으로 내놓는다. 


튼튼스쿨은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급식 위주의 식품 브랜드이다. 신제품 'ㅋㅋㅋ돈까스'는 한글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개발됐다. 

CJ프레시웨이는 ㅋㅋㅋ돈까스가 한글날을 기념하는 특식 메뉴로서 높은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튼튼스쿨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학교 급식 맞춤형 상품들의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차별화 제품의 출시를 지속한다. 또한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CJ프레시웨이는 올해 6월 전국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했다. 올해 가을 출시할 신제품의 포장 디자인에 적용하기 위해서다,

우승작은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유통하는 전국의 학교 급식장과 어린이집, 유치원 등 유아급식 경로에서 선보일 제품 디자인에 적용될 예정이다. 우승자가 소속된 학교에는 전교생에게 해당 제품이 제공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학교 급식실은 유행을 앞서가는 취향과 다양한 입맛의 10대 소비자를 통해 급식 시장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채널이다"며 "앞으로도 맛있고 즐거운 급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로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학교 급식 맞춤형 상품 포트폴리오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