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골프존데카,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술 적용한 거리측정기 국내 최초 출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8-31 17:40: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가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술을 적용한 거리측정기를 내놨다.

골프존데카는 31일 국내기업 최초로 손떨림 방지 기술이 적용된 거리측정기 ‘에임L30스테빌라이즈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프존데카,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술 적용한 거리측정기 국내 최초 출시
▲ 골프존데카가 내놓은 거리측정기 '에임L30스테빌라이즈드'. <골프존데카>

골프존데카에 따르면 이 제품은 한국 거리측정기 브랜드로는 최초로 광학적 이미지 안정화 기술의 하나인 ‘SCT’이라는 손떨림 방지 기술을 적용해 강한 흔들림에도 안정감 있는 목표물 포착을 가능하게 해준다.

최신 골프버디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필드에서 우수한 거리측정 능력을 보여준다고 골프존데카는 덧붙였다.

에임L3스테빌라이즈드에는 프리미엄 기능이 대부분 적용됐다. 녹색과 붉은색 2가지 색상의 OLED 뷰파인더로 높은 명암비와 선명하고 뚜렷한 시야를 확보해 주야간 환경에서 사용 편의를 더했다는 것이 골프존데카의 설명이다.

초고석 거리 측정 기술이 적용돼 0.15초 만에 거리 측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측정 단위도 10cm로 더욱 세밀해졌다. 최소 측정 거리 2m로 짧은 퍼팅 거리를 측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900m까지의 목표물도 잘 포착한다. 

측정 버튼을 길게 누르기만 하면 ‘핀 파인더 기능’이 자동으로 활성화돼 목표지점과 핀 주변 장애물이 있어도 핀까지의 거리를 정확히 측정한다.

진동 알림으로 목표물 포착 여부를 알 수 있는 기능과 생활 방수 성능도 갖췄다.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슬로프 기능을 적용해 측정하고자 하는 지점까지의 경사와 거리를 계산하고 보정된 거리도 알 수 있어 코스 공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주명 골프존데카 대표이사는 “에임L30스테빌라이즈드는 대한민국 거리측정기 브랜드로는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술을 적용했고 프리미엄급 디자인과 기능들을 총망라한 골프버디 거리측정기의 끝판왕이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데카는 첨단 기술에 대한 꾸준한 연구 개발 및 투자를 통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고 골프 거리측정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