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향수 브랜드 딥티크, 리필 가능한 프리미엄 향초 출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8-31 12:3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리필 가능한 향초를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는 리필이 가능한 프리미엄 캔들 ‘레 몽드 드 딥티크’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향수 브랜드 딥티크, 리필 가능한 프리미엄 향초 출시
▲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가 리필이 가능한 프리미엄 캔들 ‘레 몽드 드 딥티크’를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 신제품은 딥티크의 캔들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프리미엄 캔들 라인이다. 향초를 다 사용한 뒤 리필 왁스를 끼워 재사용할 수 있다.

레 몽드 드 딥티크에는 프레스드 글라스 기술이 적용됐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발(oval) 형태에 세 겹으로 겹쳐진 유리 용기는 기존과 차별화된 요소다. 또 리드(유리 뚜껑)가 함께 구성돼  공간을 장식할 수 있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향은 총 5종을 선보인다. 멕시코 정글, 밀라노 정원 등 각 지역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다크 레드 색상의 ‘라 포레 레브’ 캔들은 멕시코 정글 속에 자리한 라스 포사스 정원을 상징하는 제품이다.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

그레이 블루 색상의 ‘넹페 메르베이유’는 밀라노에 위치한 빌라 보로메오 비스콘티 정원 속 풍경을 담았다. 이탈리아의 강렬한 햇살 아래 무르익은 오렌지의 신선하고 새콤한 향이 연상된다.

‘라 발레 듀 떵’은 중국 장시성 지역 전통차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향초로 차잎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떼르 블롱드’는 미국 인디언 부족이 콜로라도 사막 고원지대에 세운 고도시를 담았다. ‘떵플르 데 무스’는 말차 향으로 교토 아라시야마산 남쪽에 위치한 일본 사원이 연상된다. 

가격은 프리미엄 캔들 37만1천 원대, 리필 16만 원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5가지 향의 리필이 호환 가능해 사용 후 리필만 교체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