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에서 스타벅스 굿즈 판다,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8-28 11:04: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G마켓은 28일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스타벅스 공식 굿즈 및 e쿠폰 140여 종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서 스타벅스 굿즈 판다,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
▲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스타벅스 공식 굿즈 및 e쿠폰 140여 종류를 판매한다. < G마켓 >

G마켓에서 판매하는 스타벅스 굿즈는 텀블러, 머그컵, 테이블웨어 등 모두 50여 개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탠리 그린 켄처 텀블러’, ‘콩코드 사이렌 화이트 텀블러’ 등이 있다. G마켓은 이 외에도 각종 음료 이용권과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을 선보인다. 모든 상품은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선판매된다.

정식 판매일인 29일보다 하루 앞서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에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텀풀문머그’, ‘SS애니버서리젤로콜드컵’, ‘애니버서리키체인’ 등이 있다.

G마켓은 매월 마지막주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8월28일부터 9월3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브랜드위크에서는 신세계그룹 통합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브랜드관을 통해 스타벅스 공식 굿즈를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ID당 최대 5천 원까지 적립되며 해당 스마일캐시는 9월 중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에서 신세계유니버스클럽으로 전환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은 신세계유니버스 계열사 사이에 유기적 협업을 통해 상품경쟁력 강화 및 판로 확대 등 시너지를 높인 사례다”며 “앞으로 고객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스타벅스와 지속적인 협업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G마켓은 9월4일부터 10일까지 ‘스타벅스 추석기프트 사전예약판매’도 진행한다.

판매 상품은 ‘오리지널 머그 선물세트’, ‘오리지널 티스푼세트’, ‘홈카페 미니머그세트’, ‘홈카페 글라스세트’ 등 4종류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이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ID당 최대 5천 원까지 적립되며 해당 스마일캐시는 9월 말 지급된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차우철이 일군 롯데GRS 실적 고공행진, 롯데그룹 핵심 CEO로 위상 커진다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