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뎁 플러스' 단독 론칭, 모델은 가상인간 루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8-24 09:21: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포에버 영(Forever Young)을 콘셉트로 한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뎁 플러스' 단독 론칭, 모델은 가상인간 루시
▲ 롯데홈쇼핑이 28일 가상인간 루시를 공식모델로 내세운 디자이너 브랜드 뎁 플러스를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뎁 플러스는 엔디엔뎁으로 유명한 뉴욕 출신 윤원정 디자이너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가을, 겨울(FW) 시즌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로 뎁 플러스를 선정했다. 

공식모델로는 가상인간 루시를 발탁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버티컬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루시와 협업으로 고객 유입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뎁 플러스는 핫핑크를 메인 컬러로 진주 액세서리, 고양이 아트워크 티셔츠 등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색 디자인의 신상품 17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28일 오후 9시45분부터 140분 동안 론칭 특집 방송을 통해 트위드 재킷, 데님 팬츠, 샤 스커트 등 가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6종을 선보인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2030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브랜드 뎁 플러스를 1년 동안 준비 과정을 거쳐 론칭하게 됐다”며 “공식모델 루시와 함께 로맨틱 캐주얼을 기반으로 이색 패션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미국 내 틱톡 금지 90일간 유예할 수 있어", 취임식 날 발표할 듯
이재명, 서부지법 발생 난동 놓고 "사법부 파괴하는 용납할 수 없는 행위"
최태원 'SK하이닉스 HBM'에 자신감, "엔비디아 젠슨 황 요구보다 개발 빨라"
최태원 "수출주도 경제 바꿔야", '경제 연대' '해외투자' '해외시민 유입' 필요
윤석열 구속에 엇갈린 반응, 국힘 "사법부에 유감" 민주당 "국민 분노 덕분"
우리금융 회장 임종룡 해외투자자에 서한, "밸류업 정책 일관되게 추진할 것"
하나금융 함영주 베인캐피탈에 국내 투자 확대 요청, "새 사업기회 창출"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에 구속영장 발부, 현직 대통령 사상 처음
HD현대건설기계 필리핀서 굴착기 122대 수주,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 박차
비트코인 1억5544만 원대 1%대 상승, 트럼프 취임 기대에 강세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