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 채택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8-23 16:45: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 비비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 채택
▲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각 지역에서 마케팅 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비비고 글로벌 캠페인 이미지. < CJ제일제당 >
[비즈니스포스트] 비비고가 새로운 슬로건을 채택하고 글로벌 캠페인에 나선다.

비비고의 운영사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Live delicious’를 채택하고 한국, 미국, 일본, 유렵, 중국, 태국 등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새로운 슬로건의 핵심 메시지인 'Life tastes bibi-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더 맛있게, 더 즐겁게)'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bibi+gogogo' 등 브랜드명에서 따온 문구 ‘비비(bibi)’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반복 구절이 등장한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캠페인이 '정성 담은 한 끼'로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미래 소비자인 Z세대(GenerationZ)를 비롯한 젊은 층과 적극 교감한다”며 “특히 가족 모임, 친구와의 식사, 바쁜 일상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맛있는 삶을 전하는 비비고의 역할과 브랜드 가치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각국의 문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지역별로 마케팅을 펼친다.

한국에서는 '더 맛있게, 더 즐겁게' 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앞세워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등을 운영할 계획을 세웠다. 미국에서는 비비고의 공식 파트너인 전미프로농구 소속 구단 ‘LA레이커스’의 인프라를 활용한다. 

일본에서는 추첨을 통해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하고 현지에서 진행되는 축제들에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만두, 치킨, 김치 등 주요 품목을 앞세워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인다. 태국에서는 비비고 떡볶이 등 K스트리트푸드(K-Street Food) 품목을 중심으로 팝업 부스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마케팅 경영리더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삶을 '더 맛잇게, 더 즐겁게' 추구하는 비비고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과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