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선수단은 삼성라이온즈와의 3연전에서 아기상어데이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를 치른다.
G마켓은 아기상어데이를 기념해 8일부터 10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여 개 유아동 인기 브랜드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마트24는 아기상어데이 기간 동안 SSG랜더스필드 이마트24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기상어데이 유니폼, 아기상어 굿즈 등을 증정한다.
스타필드안성 아쿠아필드는 12일 방문한 어린이 입장객 6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아기상어썬캡’을 제공한다.
SSG랜더스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SSG랜더스 북문광장 일대에는 ‘아기상어 미니 테마파크’가 들어선다. 6m 높이의 ‘아기상어 벌룬’과 ‘에어바운스 놀이기구’가 설치된다. 3m 높이의 ‘럭키박스’를 설치해 응원타월, 열쇠고리 등 아기상어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히며 물총 게임, 물풍선 게임 등 물놀이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12일에는 아기상어가 시구를 진행할 것으로 예정됐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SSG랜더스의 미래 팬이자 신세계그룹의 미래 고객을 위해 아기상어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야구팬들과 신세계그룹 고객들에게 확대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