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이 1일 오전 12시에 방영한 갤럭시Z플립5 판매방송. CJ온스타일은 같은 시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갤럭시Z시리즈5 출시 기념방송을 송출했는데 주문금액 15억 원을 달성했다. < CJ온스타일 > |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갤럭시Z시리즈5 출시기념 라이브커머스에서 주문금액 15억 원을 달성했다.
CJ온스타일 운영사 CJENM 커머스부문은 1일 오전 12시에 방영한 갤럭시Z시리즈5 출시기념 라이브커머스 ‘Z-CON’에서 누적 시청자 67만 명, 주문금액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송출된 갤럭시Z시리즈4 출시기념 라이브커머스와 비교해 시청자는 약 4배 늘었으며 올해 2월 방영된 갤럭시S23시리즈 출시기념 라이브커머스 ‘갤럭시 유니버스’보다는 2배 이상 늘었다.
이번 Z-CON은 ‘확장(EXPANSION)’을 주제로 △강의 △뮤지컬 △댄스 △판매 등이 결합된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TV홈쇼핑 채널은 동시간에 갤럭시Z플립5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CJ온스타일은 7일까지 삼성전자 프로모션 ‘Z-CONNECT’를 통해 삼성전자의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CJENM 커머스부문 관계자는 “향후에도 CJ온스타일만 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과 브랜드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