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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창립 10주년 브랜드 슬로건 교체, 정우진 "10년 뒤 글로벌 기업 도약"

임민규 기자 mklim@businesspost.co.kr 2023-08-01 11: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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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NHN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신규 브랜드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NHN은 1일 ‘Weaving New Play’라는 새로운 브랜드슬로건을 공개하고 ‘글로벌 톱티어 테크기업’이 되기 위한 성장전략을 제시했다.
 
NHN 창립 10주년 브랜드 슬로건 교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402172'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정우진</a> "10년 뒤 글로벌 기업 도약"
▲ NHN이 1일 공개한 신규 브랜드슬로건. < NHN >

NHN은 ‘Weaving New Play’에 ‘우리의 연결로 만드는 새로운 내일’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NHN은 미래 10년의 핵심 키워드로 ‘글로벌’과 ‘내실’을 제시했다.

NHN은 △신규 장르를 통한 글로벌게임시장 공략 △클라우드사업의 본격 글로벌 진출 △커멈스사업의 중국, 미국 거점 확대 등 앞으로 10년 동안 사업무대를 글로벌 전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정우진 NHN 대표는 이날 사내 메시지를 통해 “게임회사로 출발한 NHN이 연 매출 2조 원이 넘는 국내 대표 IT 기업으로 우뚝 서기까지 지난 10년은 늘 새로운 도전과 모험의 연속이었다”며 “혁신의 길을 묵묵히 함께 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격려했다.

정 대표는 이어 “NHN의 다음 10년은 그동안 진행해온 사업다각화의 성과가 글로벌 시장 곳곳에 뿌리내려 내실이 극대화되는 시기가 될 것이다”며 “10년 뒤 글로벌 무대에서 세계 유수 IT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임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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