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여름 테마 '데이마켓' 할인 행사, 요일별 카테고리 선정 최대 70% 할인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7-24 12:04: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과 옥션이 여름을 테마로 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30일까지 ‘데이마켓’을 열고 여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옥션은 25일부터 행사를 시작한다.
 
G마켓 여름 테마 '데이마켓' 할인 행사, 요일별 카테고리 선정 최대 70% 할인
▲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이 30일까지 ‘데이마켓’을 열고 여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G마켓 >

데이마켓은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지마켓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 때는 △24일 일렉트로닉데이(디지털, 가전) △25일 생필품데이 △26일 푸드데이 △27일 홈&라이프데이(리빙) △28일~30일 패션&뷰티데이 등이 열린다.

일렉트로닉데이에는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그 외 요일에는 7%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ID당 하루 2번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G마켓 ‘슈퍼딜’과 옥션 ‘올킬’ 코너에서는 매일 밤 12시마다 달라지는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24일 ‘제로스킨 스키니매트’, ‘삼성 스마트모니터’, ‘아이닉 대용량 스텐 에어프라이어’를 판매한다.

25일에는 ‘밀크 바오밥 1+1 샴푸/트리트먼트/워시/키즈’, ‘엘에이 1+1 올인원 캡슐 세탁세제 핑크블라썸’(30개입), ‘덴비 1+1 식기 모음전’을 선보인다.

옥션은 25일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시그니처77 캡형’, ‘포레스트스토리 B7 약산성 탈모 샴푸’, ‘5단 수압조절 온오프 샤워기 헤드’를 특가에 판매한다.

지마켓은 신세계그룹 통합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만을 위한 특가상품도 판매한다.

G마켓은 24일 ‘SK매직 초슬림 제습기’,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롱’, 25일 ‘베베숲 프라임’,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화장지 브라운’을 선보인다.

옥션은 25일 ‘헬로 순수 3겹 천연펄프 화장지’, ‘헤드스파7 더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 전용 특가로 판매한다.

G마켓 라이브방송 ‘G라이브’에서는 24일 오후 6시 ‘삼성 모니터 베스트’편을, 26일 오후 6시에는 ‘삼다수로 더위타파’편을 방송한다. 지마켓은 ‘삼다수 12% 중복쿠폰’ 등 라이브방송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가연 G마켓 콘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무더위와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카테고리 상품을 요일별로 특가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날짜별로 카테고리와 특가상품이 바뀌는 만큼 사이트에서 미리 일정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