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냉동냉면 제품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냉동냉면 신제품 ‘비비고 평양냉면’, ‘비비고 함흥냉면’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이 최근 출시한 냉동냉면 신제품 비비고 평양냉면,(왼쪽) 비비고 함흥냉면(오른쪽). < 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냉동 냉면은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며 “면발의 식감, 육수의 감칠맛,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명까지 전국 유명 냉면 맛집 수준의 맛을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비비고 평양냉면은 메밀의 속껍질을 함께 갈아 넣은 면을 사용했다. 육수는 소고기 양지와 사태를 우린 육수에 야채육수를 배합했다. 또한 양지 편육 고명을 더했다.
비비고 함흥냉면은 고구마 전분을 넣어 면을 반죽했다. 여기에 다섯 가지 과일과 야채가 들어간 양념장과 양지 편육 고명이 포함됐다.
두 제품은 현재 CJ제일제당의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한 봉지 87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복수 구매시 2개는 15%, 3개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이 열린다.
CJ제일제당의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7월23일까지 비비고 냉동냉면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선풍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