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10회 연속 참가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6-22 11:51: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계열사 한섬이 파리에서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를 알린다.

한섬은 22일 ‘2024년 봄/여름(S/S) 파리 패션위크’에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에디션 ‘시스템스튜디오’가 참가해 20여 개 나라의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10회 연속 참가
▲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계열사 한섬이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를 파리에서 소개한다. 사진은 한섬의 파리 패션위크 참가 관련 이미지. <한섬>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새 도매업체를 발굴해 해외 영업망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시스템·시스템옴므는 2019년부터 10회 연속으로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하고 있다. 파리 패션위크에 10회 연속 참가하는 국내 토종 패션브랜드는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유일하다.
 
파리 패션위크는 글로벌 4대 패션쇼 가운데 하나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모두 참가하는 행사다. 이번 S/S 행사는 20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패션 업체들이 전 세계 유명 백화점과 패션·유통 바이어들에게 다음 시즌 출시 예정 신제품을 소개하고 미리 판매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패션 마켓’으로도 유명하다.

한섬은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기존의 전통적 우아함에서 벗어나 이탈리아 남부 휴양지 분위기를 시스템만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스템스튜디오 2024년 S/S 신제품 150여 종을 선보인다.
 
시스템스튜디오의 2024년 S/S 광고 이미지는 세계적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즈가 촬영했으며 스타일링은 프랑스 패션 매거진 보그의 편집장 출신인 엠마뉴엘 알트가 맡았다. 

한섬은 24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마레 지구에 위치한 자체 편집숍 ‘톰 그레이하운드 파리’에 시스템스튜디오 2024년 S/S 상품을 선보이는 쇼룸도 운영한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