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러쉬코리아가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 협업한 제품을 내놓는다.
러쉬코리아는 21일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러쉬코리아가 21일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러쉬코리아> |
이번 한정판은 영화에서 주인공 마리오가 슈퍼 버섯을 먹고 신비로운 힘을 갖게 되는 내용에서 영감을 받아 ‘입욕 시간을 파워업!’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슈퍼마리오 협업 제품은 물음표 블록 모양의 배쓰밤부터 샤워젤, 샤워젤리, 비누, 바디스프레이, 낫랩(보자기 모양의 천 포장재)으로 구성됐다. 러쉬는 종이 포장지를 줄이기 위해 낫랩을 사용하고 있다.
6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물음표 블록 배쓰밤’은 배쓰밤 안에 각기 다른 비누가 숨겨져있다.
배쓰밤을 물에 넣으면 마리오 파워업 아이템 모양의 비누가 랜덤으로 나타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리오 샤워젤’에는 후추 열매 오일이 들어가 있어 석류주스의 달콤한 향기와 함께 콜라향을 느낄 수 있다고 러쉬코리아는 설명했다.
‘피치 공주 바디스프레이’는 민트향과 참파카앱솔루트향이 어우러져있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스타필드하남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러쉬코리아는 팝업스토어 방문 또는 슈퍼마리오 에디션 구매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거나 슈퍼마리오 에디션 모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슈퍼마리오 에디션 제품은 21일부터 전국 러쉬코리아 매장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