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장남수 전 CJ파트너스 공동대표가 HDC그룹 계열사 HDC아이앤콘스 대표를 맡는다.
HDC아이앤콘스는 7일 이사회를 열고 장남수 전 CJ파트너스 공동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에 장남수 전 CJ파트너스 공동대표가 선임됐다. |
장남수 신임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1976년생으로 중앙대학교에서 건축학과 학사, 연세대학교에서 건축공학과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2005년부터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CJ건설, KT&G, MDM플러스 등을 거친 뒤 2022년 CJ파트너스 공동대표를 역임했다. 부동산 개발 전문가로 알려졌다.
HDC그룹은 장 신임 대표가 적극적 신규사업 추진과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HDC아이앤콘스의 부동산 개발 및 사업수행 능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HDC아이앤콘스는 HDC그룹 계열사로 부동산 개발기획부터 보유, 처분, 관리, 운영에 이르는 부동산 개발사업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다.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는 "HDC아이앤콘스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해 일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특화된 신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