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바이오로직스 대표 이원직, 창립 1주년 맞아 "하나된 역량으로 큰 성장"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3-06-02 10:39: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바이오로직스 대표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63233'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원직</a>, 창립 1주년 맞아 "하나된 역량으로 큰 성장"
이원직 롯데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가 1일 창립 1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기념사를 하고 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비즈니스포스트] 바이오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기업 롯데바이오로직스가 창립 1주년을 맞이해 임직원 화합을 도모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1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창립 1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오프닝 △CEO 축사 △우수사원 시상 △기념떡 커팅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원직 롯데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롯데그룹의 지지와 임직원들의 진정성 있는 노력을 바탕으로 내실을 굳히며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모든 임직원이 회사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한 이번 창립 기념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각자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더 큰 성장을 이뤄나가자"고 말했다.

이동우 롯데지주 대표이사, 이훈기 롯데지주 경영혁신실장, 롯데바이오로직스 마이클 하우슬레이던 미국법인장과 리차드 시코 고문 등은 창립을 축하하는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창립 기념행사 직후에는 2023년 상반기 전략회의가 진행됐다. '위기 경영, 도전 정신으로 돌파하라', '세포치료제를 이용한 면역항암제 개발과 첨단 재생의료산업'를 주제로 외부 특강이 진행되기도 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이번 행사에 대해 “법인 설립 후 지난 1년 동안의 업무 성과를 돌아보고 사업 현황과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임직원들의 화합과 성장 의지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이다”고 설명했다.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현대건설 주가 반년 새 2배 점프, 이한우 부실 털고 대형원전·SMR '대장' 견인
한수원, 체코 원자력기관과 기술협력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가속화
[여론조사꽃] D-8일 2K 조사, 이재명 48.9% 김문수 30.8% 이준석 9.6%
[여론조사꽃] D-8일 2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2.6% vs 김문수 35.5%
현대차그룹 전기차 미국서 테슬라 대안 선택지로 부상, "모든 면 좋은 평가"
한화투자 "씨앤씨인터내셔널145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목표주가 하향"
한화투자 "GS건설 목표주가 상향, 저마진 현장 준공과 대규모 도시정비 수주잔고 긍정적"
[여론조사꽃] D-8일 2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1.2% vs 이준석 25.7%
[여론조사꽃] 대선 D-8일 2K 조사, 정권교체 68.5% vs 정권연장 27.4%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7월은 이동통신 시장이 달궈지는 달, 휴대폰 교체·번호이동은 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