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혜자도시락'이 샌드위치로, GS25 '혜자샌드위치' '혜자맘모스빵'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5-29 12:29: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김혜자 빵’과 ‘김혜자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6월1일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4900원), 6월6일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2900원)를 각각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혜자도시락'이 샌드위치로, GS25 '혜자샌드위치' '혜자맘모스빵' 출시
▲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6월1일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4900원), 6월6일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2900원)를 각각 선보인다. < GS리테일 >

혜자로운 맘모스빵은 흑임자 소보로빵 안에 흑임자 크림과 통팥 앙금, 밤 알갱이가 들어가 있다. 빵 반죽에도 흑임자 가루를 넣었다.

GS리테일은 혜자로운 맘모스빵이 420g이라는 큰 사이즈를 자랑해 식사대용뿐 아니라 간식으로 나눠 먹기에도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는 ‘혜자로운 제육도시락’을 샌드위치로 만든 상품이다. 로만밀식빵에 제육볶음,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었다.

GS리테일은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에 참기름을 별첨해 고객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리테일은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먹거리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GS리테일은 해당 제품 출시와 함께 ‘혜자로운 스쿨어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GS리테일은 대학교 기말고사 시즌인 6월 2주차와 3주차에 경희대학교와 세종대학교를 방문해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혜자로운 샌드위치를 간식으로 제공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혜자로운 시리즈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선보여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