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김혜자 빵’과 ‘김혜자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6월1일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4900원), 6월6일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2900원)를 각각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6월1일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맛(4900원), 6월6일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2900원)를 각각 선보인다. < GS리테일 > |
혜자로운 맘모스빵은 흑임자 소보로빵 안에 흑임자 크림과 통팥 앙금, 밤 알갱이가 들어가 있다. 빵 반죽에도 흑임자 가루를 넣었다.
GS리테일은 혜자로운 맘모스빵이 420g이라는 큰 사이즈를 자랑해 식사대용뿐 아니라 간식으로 나눠 먹기에도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는 ‘혜자로운 제육도시락’을 샌드위치로 만든 상품이다. 로만밀식빵에 제육볶음, 계란프라이, 소스를 넣었다.
GS리테일은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에 참기름을 별첨해 고객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리테일은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혜자로운 제육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먹거리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GS리테일은 해당 제품 출시와 함께 ‘혜자로운 스쿨어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GS리테일은 대학교 기말고사 시즌인 6월 2주차와 3주차에 경희대학교와 세종대학교를 방문해 혜자로운 맘모스빵과 혜자로운 샌드위치를 간식으로 제공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혜자로운 시리즈는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자 상품들을 선보여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