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2023-05-26 09:16:0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24가 위메이드와 손잡고 게임 ‘나이트크로우’ 협업 상품을 내놨다.
이마트24는 26일 위메이드의 신작인 ‘나이트크로우’ 콜라보레이션 먹거리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이마트24가 위메이드의 신작인 ‘나이트크로우’ 콜라보레이션 먹거리 상품을 출시한다. <이마트24>
4월27일 서비스를 시작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크로우는 110명의 인력을 투입해 2년 이상 개발한 게임으로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지원한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을 통해 나이트크로우 △치즈불고기버거(2800원) △블랙페퍼와규버거(3천 원) △매콤제육김밥(2800원) △제육&치즈불고기김밥(3700원) △일품한식반상 도시락(4600원) △매콤닭갈비&돈까스 도시락(4600원) △푸짐한 제육&불고기 도시락(4900원) △속초식 닭강정(5300원) 등 모두 8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구매자 모두에게 나이트크로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이템 증정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협업 상품을 구매한 뒤 상품에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쿠폰 번호를 확인하면 된다.
나이트크로우에 접속해 쿠폰 입력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우편함을 통해 ‘빛나는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자’, ‘파수/필승의 영약’, ‘검은 깃털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6월2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24 유튜브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 유튜브 채널에서 나이트크로우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QR코드를 통해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구글플레이카드 3만 원권’과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5천 원권/1천 원권’을 증정한다.
이마트24는 게임콘텐츠에 주목하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24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 경험을 실생활로 확장하고 있는 위메이드의 요구가 맞아떨어졌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는 게임업체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게임 협업 전문플랫폼’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장기적인 충성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이마트24와 위메이드가 시너지를 발휘해 내놓은 이번 협업 상품들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의 범주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상품과 이색적인 서비스로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