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콜라보 아이스캔디 선보여, 막걸리쉐이크도 재출시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3-05-09 16:09: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파리바게뜨가 대표적 막걸리 브랜드인 서울장수와 손잡고 콜라보 제품 인기를 이어간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9일 신제품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콜라보 아이스캔디 선보여, 막걸리쉐이크도 재출시
▲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서울장수와 손잡고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를 출시했다. 사진은 '장수막걸리쉐이크'와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 홍보 포스터. < SPC그룹 >

장수막걸리향아이스캔디는 파리바게뜨의 제품 기술 노하우를 활용해 서울장수 막걸리 특유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알코올 함유량은 1% 미만이다.

파리바게뜨는 아이스캔디 형태인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이 재미를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5월 출시했던 장수막걸리쉐이크도 재출시한다.

장수막걸리쉐이크는 우유 얼음과 막걸리향 베이스를 함께 섞은 쉐이크에 쌀 토핑을 얹은 제품이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출시 2달 만에 30만 잔 이상 판매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맛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위해 일명 '힙걸리(hip+막걸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장수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